신규P2P사이트 파일많은 사이트

감기는 안걸리셨는지요?.
이번주 같이 출근시간에 추워서 일교차 때문에 쉽게 감기에 걸리기 쉬우니 건강관리에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읽어 볼만한 정보를 담아서 신규P2P사이트에 대해서 써보겠습니다.
각 사이트에 가입전 꼬옥~ 주의 하셔야 할 사항들도 덧붙여서 적어보았으니 반드시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 신규P2P사이트 정리 보러가기 ]







제가 알기론 인터넷에는 다양한 종류의 신규P2P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어느 사이트가 괜찮은지 어느곳이 요금제가 저렴한지 어느 신규P2P사이트에서 어디가 추가 포인트를 적립하는지에 대해서 적어보려고요. 위 리스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직접 체험해 본후 쓸만한 첫결제없는P2P에 대해서 모아놓은 표가 있을거에요. p2p순위의 포인트부분이나 설명을 구체적으로 랭크를 만들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간이 많으면 주변의 디브이디방에 방문해서 직접 인기 개봉작을 시청하고는 할수 있을텐데 요즘에는 티비로 P2P무료쿠폰에서 영화를 보고는 하는데요. 인터파크에서 질러버린 대형모니터로 보니 극장에서 보는것만큼 집중할수 있어서 좋아요. 극장에서 쓰게되는 돈이 좀 비싸서 p2p사이트들을 활용하여 저렴하게 방의 컴퓨터로 즐기는 것도 좋구요. 그리고 요새는 핸드폰이나 스마트 텔레비전 보급으로 인해서 순식간에 지불한 다음 P2P무료쿠폰에서 감상할수도 있게 되어서 상영관을 더 안찾게 되는것 같습니다.



이런 류의 최신p2p들은 포인트 충전을 해 놓은다면 애니메이션말고도 원하는 컨텐츠들을 필요로할때마다 다운받을수도 있기때문에 아는 사람들은 너냇개의 사이트를 대부분 가입후 이용하고 있어요. 신규P2P사이트에 관한 내용중에서 사이트들마다 이벤트 특가로 할인가로 파는 가격의 상품이 있기 때문에 더 저렴하게 사용도 가능하니까요. 최신p2p에서 충전되어진 포인트는 소멸이 되지 않으니까 이런 노하우를 활용하는 것도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여러 p2p순위에서 사이트에 결제해봤던 후기를 말씀을 드리면 가입할때 전화번호 인증하는 칸이 있는 사이트는 대다수가 자동결제 꼬드기는 방법을 쓰고 있습니다. 이런 꼬임에 한번 걸리면 얼마만큼 고통스러운지 겪어봤던 이용자들만 압니다. 그러므로 p2p순위에 가입창에 폰번호를 인증해야 하는 곳이 있다면 반드시 가입안하는게 안전합니다.



일반적으로 자주 접속하시는 신규P2P사이트들은 홈페이지들은 즐찾을 반드시 하는것이 좋습니다. 신규P2P사이트에 관련된 내용을 찾다보면 아실테지만 가끔씩 신규P2P사이트의 홈페이지 이름을 헷갈리게 지어서 사용자를 기만하는 사이트도 많습니다. 이런 사이트를 피싱사이트 라고 부르곤 하는데요 꼭 주의깊게 봐야할 점입니다. 집전화번호나 주민번호같은 를 빼내는 방법이 되기도 하니까 꼭 주의하세요.



제가 여러개의 신규P2P사이트들을 많은 곳들을 이용해본 바로는 이런 부분을 주의를 하시면 첫결제없는P2P들을 이용하시는데 별 문제점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이번의 포스팅은 여기까지만 할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무료포인트사이트 합법적으로 골라보기

무료공유사이트순위 모두모아 선택하기

무료영화다운사이트순위 알아보고 골라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