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없는사이트 새로나온 곳 강력추천

그동안 잘 지내셨지요?. 이번엔 제휴없는사이트에 대하여 올리겠습니다.
오늘 잠깐 나가봤는데 완전히 기온이 많이 내려간거 같아요. 이렇게 추울때는 뜨끈뜨끈한 매실차를 마시며 첫결제없는P2P에서 집에서 볼만한 개봉작이나 몰아서 보고싶던 드라마 같은것을 감상을 하면서 쉬는게 좋습니다. 올해부터는 이러한 제휴없는사이트들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이용할 수 있으므로 시간 제약없이 즐겨 볼수 있어서 정말로 편리해 졌죠.

[ 제휴없는사이트 정리 새창 ]







제가 알기로는 국내 인터넷에는 여러개의 무료웹하드들이 존재하는데요. 어떤곳이 나쁜건지 어디가 요금이 저렴한건지 신규P2P사이트들이 점수가 상위인지에 대해 올려보려고 합니다. 위 블로그를 참고하시면 제가 이용해본 다음에 점수가 높은 신규P2P사이트에 대해서 추려서 정리한 부분이 있을거에요. 웹하드순위의 저의 느낌을 자세하게 적어놨으니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시간이 많다면 근처에 있는 프리머스에 간후에 최근에 나온 영화를 시청하곤 할수 있겠지만서도 요새는 스마트폰으로 웹하드순위에서 영화를 즐기고는 합니다. 지마켓에서 구입했던 큰 모니터로 보니까 극장에 버금가게 집중할수 있는것 같아요. 예매할때 드는 돈이 좀 비싸다 보니 신규P2P사이트들을 이용하여 편하게 방에서 감상하는 재미있네요. 최근에는 핸드폰이나 인터넷되는텔레비전들을 많이 쓰셔서 바로 결제 후 웹하드순위에서 볼 수도 있어서 극장에 거리를 두는 듯~.



이같은 무료웹하드등은 구매를 해 놓으면 애니메이션이외에도 다양한 데이터를 필요할때마다 받을수도 있어서 잘 돌려쓰는 분들은 두세개의 홈피에 동시에 가입후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P2P무료쿠폰에 관한 정보중에서 각각의 사이트들마다 이벤트로 보너스를 배로 주는 가격의 상품이 나오기 때문에 저렴하게 사용도 가능합니다. 무료웹하드에서 충전했던 패킷은 없어지지 않으니 이런식으로 활용하는 방법도 알아두면 좋습니다.



본인이 다수의 제휴없는사이트에서 홈페이지에 가입을 해봤던 결과 말씀을 드리자면 가입할때 핸드폰 번호 입력하는 곳이 있는 홈피들은 거의 모두 반강제적인 결제를 유도하는 곳들이 많습니다. 이런식의 자동결제에 걸리고 나면 어찌나 신경쓰이는지 경험해본 사람만 알지요. 이런 피해를 줄이기 위해서 제휴없는사이트에 가입전에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는 칸이 있으면 창을 꺼버리세요.



메인급으로 이용하는 무료웹하드순위들은 사이트는 즐찾을 꼭 해두는것이 좋습니다. 첫결제없는웹하드에 대해서 단점을 검색하다보면 확인할수 있겠지만 때때로 무료웹하드순위의 WEB URL을 헷갈리게 지어서 속임수 쓰는 사이트도 있다고들 하네요. 일종의 도둑(피싱)사이트 라 부르는데요 항상 주의깊게 봐야할 것입니다. 주소나 주민등록번호같은 개인정보 유출의 아웅하게 되니까 반드시 알아두세요.



필자가 여러 첫결제없는웹하드들을 많은 곳들을 이용해 봤는데요 이런 부분을 조심하신다면 P2P무료쿠폰들을 사용하시는데 별다른 문제점은 없는것 같습니다. 이번의 글은 이만쓸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무료포인트사이트 합법적으로 골라보기

무료공유사이트순위 모두모아 선택하기

무료영화다운사이트순위 알아보고 골라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