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하드 1등 강추!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하드에 대해서 글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최근에는 밀린 마무리 할 일이 끝낼것이 남아 있어서 인터넷 서핑 짬이 안나요. 하지만 짬을 내서 여기에 첫결제없는웹하드 대하여 내용을 써보겠습니다.
포스팅을 쓰면서 첫결제없는웹하드들에 언급된 사이트들에 들어갈때 주의해야할 점들과 별도로 활용방법에 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 웹하드 리스트 확인하기 ]







지금 인터넷에는 비슷비슷한 종류의 웹하드순위들이 있어요. 어떤사이트가 괜찮기는한건지 어느곳이 요금제가 할인중인지 어떤 웹하드추천에서 어느곳이 포인트를 더 주는지 비교해서 적어봅니다. 위 블로그를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용해본 후 괜찮다 싶은 첫결제없는웹하드에 관련된 내용을 추려서 뽑아놓은 표가 보이실텐데요. 무료웹하드의 포인트부분이나 이용후기를 열심히 올려놨으니까 참고하시면 됩니다.



여유가 많으면 근처의 영화상영관에 찾아가서 실제로 인기 개봉작을 감상하고는 할수 있지만 근래에는 컴터로 웹하드순위에서 시간을보내고 있네요. 인터파크에서 구매한대형모니터의 큰 화면으로 보니까 극장에서 즐기는것 만큼 집중을 할수 있답니다. 극장 가격이 약간 많이 들어서 웹하드들을 활용하여 간편하게 방의 컴퓨터로 감상하는 좋구요. 게다가 근래에는 핸드폰이나 3d HD티비 보급이 많아져서 그 자리에서 결제 후 웹하드순위에서 시청할 수 있어서 극장을 안찾게 되는듯...



이같은 무료웹하드등은 한번 결제를 해 둔다면 애니메이션말고도 여러 자료들을 필요할때마다 받을수 있기때문에 필자는 여러개의 사이트에 여러개를 가입후 이용하는 편인데요. 첫결제없는웹하드에 관한 혜택중 각각의 사이트들마다 특가형식으로 할인해주는 가격의 상품이 올라오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하는것도 좋아요. 무료웹하드에서 충전한 포인트들은 소멸이 되지 않으니까 이런 노하우를 활용하는 것도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여러개의 첫결제없는웹하드에서 사이트에 가입해봤던 결과 올려보자면 가입시 핸드폰 번호를 인증하는 곳은 대부분 반강제적인 결제를 꼬시는 방법을 쓰고 있습니다. 이런 속임수에 걸리면 얼마나 신경이 쓰이는지 자동으로 결제됐던 피해자들만 압니다. 이런걸 피하기 위해 첫결제없는웹하드에 가입전에 폰번호 입력하는 곳이 있는 칸이 있다면 무조건 패스하는게 좋습니다.



자주 접속하는 웹하드추천들은 홈피들은 북마크를 해두세요. 웹하드에 관한 단점을 검색하다보면 아시겠지만 가끔 웹하드추천의 웹 URL을 비스무리하게 정해서 사기를 치는 곳들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사이트를 phishing 라고 알려졌는데요 진짜로 주의해야할 부분입니다. 전화번호나 이름등 개인정보 유출의 속임이 되는 곳이니까 반드시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제가 다수 웹하드들을 수년간 이용해본 경험담으로는 위 부분을 주의를 하시면 첫결제없는웹하드들을 이용하시는데 별 단점은 없더라구요. 이번 글은 여기까지만 할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무료포인트사이트 합법적으로 골라보기

무료공유사이트순위 모두모아 선택하기

무료영화다운사이트순위 알아보고 골라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