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공유사이트 사용후기

요즘 너무 바쁜지 정신이 없어요. 일을 다 정리해놓고 퇴근했네요. 집에와서 대충 샤워하고 나와서 검색을 조금 하다가 나가려고 앉았습니다. 좀 저녁약속 때문에 나가야 하는데 시간이 좀 남아서 무료공유사이트에 대한 블로그에 포스팅이나 너덧개 쓰고 준비하려고 합니다.

[ 무료공유사이트 리스트 보러가기 ]







이웃분들이 무료공유사이트 관련 내용을 찾고 계시는것 같아서 제가 정리했던 내용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제가 적는 무료공유사이트 관련 글이 다른 인기블로거들이 올린 글에 비한다면 약간은 보잘것없는 부분이 보일수 있지만 제 나름의 기준을 가지고 무료공유사이트에 대하여 장점및 단점을 요약해놓은 정보이니까 도움이 되길 바랄께요.



현재까지 나와있는 수많은 자료들을 보유한 무료공유사이트들 중 어떤 곳을 신뢰하고 꾸준히 가입한 후 가입해야 할지 여기저기 검색해 보시는 분들이 많은듯 하네요. 방문해주신 분들이 보시기에는 무료공유사이트에 관해 조금 부족한 정보일지 모르겠지만 저의 여러기준을 지표삼아 무료공유사이트 에 대하여 사용후기를 기준으로 시간을 투자해서 정리한 포스팅이니 잘 참고하여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것보다 위에 올려둔 무료공유사이트에 대한 정리해 놓은 페이지를 읽기 전에 이와 비슷한 무료공유사이트들에 가입하시기 전에 몇개 알아두면 안전한 내용들을 첨부해 두었으니 알아두시기 바래요. 아래에 이용시 꼭 유의해야할 부분을 추가했으니 반드시 알아두시기 바래요.



최근 대부분의 인터넷을 이용하시는 사람들은 라이트 이상을 가입하셔서 사용하시고 계시므로 속도의 차이는 거의 그만그만합니다. 무료공유사이트도 대개 상급 속도를 열어두고 있어서 속도에 비교는 안해도 상관없습니다.



자료가 많은 무료공유사이트들에는 가끔가다 고객 몰래 반강제적으로 설치되는 소스가 있다는 사실입니다. 무료공유사이트을 이용한 후에 만약에 이런것이 설치되었다면 유저의 컴퓨터나 넷북의 ssd들을 클리닝작업 해야 할수 있습니다. 하셔야 할지도 모릅니다.



타 홍보성 사이트같은 데에 무료공유사이트에 기입했던 본인 정보등이 넘어가는지 꼭 알아보세요. 잘 보이지 않아서 이용자들이 그냥 지나치기 쉽습니다. 스팸등이 특정 무료공유사이트들의 경로로 오는 사례가 다수이니 꼭 알아보기 바랍니다



무료공유사이트에 가입하셨던 이용자라면 드라마나 영화의 저작권에 관련되어 있는 분쟁도 중시되고 있습니다. 불과 몇해전까지만해도 무료공유사이트등에서 내려받은 컨텐츠는 대부분 불법적이라는 인식이 컸었죠. 그래야만 더 완성도 높은 예능이 나타나는것이 맞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다행인것은 일년에 수십개씩 생겨나는 자료많은 무료공유사이트들을 컨트롤 하기 위한 목적으로 정식 신고제가 시행되었다는 것입니다. 이와같은 제도가 마련되기 전에는 거름망없이 첫결제없는 무료공유사이트들이 관리되어왔기 때문에 금전적 손실이 많았습니다.



이번엔 무료공유사이트에 사용할때 유의사항을 몇글자 올려보았습니다. 이상으로 무료공유사이트들에 관한 글을 마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다운로드사이트추천 합리적으로 골라보기

안전한 p2p사이트 전체 알아보기

노제휴사이트순위 모두모아 골라보기